본문 바로가기
여행

푸꾸옥 그랜드월드 볼거리, 에어컨 있는 카페 분수쇼 명당자리 추천

by 제니에미 2024. 12. 27.

안녕하세요. 여행쟁이제니팸의 제니에미 입니다. 초등학생 제니와 함께한 가족여행 중이에요. 푸꾸옥 북부 관광했던 경험을 풀어봅니다. 야경으로 추천드리는 명소는 바로 그랜드월드입니다. 푸꾸옥 유나이티드 센터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나이티드-센터-그랜드월드-들어가는-입구-반짝이는조명
유나이티드 센터 정문입니다

 

유나이티드 센터! 커다란 문으로 입장합니다!

 

가는 방법

저희는 크라운플라자스타베이 리조트에 묵었기 때문에 셔틀버스를 타고 편하게 왔습니다. 만약 그랩을 이용하시더라도 금방 차가 배정되기 때문에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크라운플라자 최고!

 

입장료

 

입장료는 따로 없습니다. 개별적인 공연을 관람할 때는 비용을 지불하셔야 하긴 해요. 사실 전체적인 분위기만 즐기셔도 충분할 정도로 볼거리가 많습니다. 

 

그랜드월드-대형트리-크리스마스-장식이-되어있고-유나이티드-센터문구가 박혀있음
크리스마스 트리가 꾸며져있어요

 

크리스마스트리가 아주 거대하네요. 꼭 눈이 내리지 않는 여름의 크리스마스도 설레긴 마찬가지네요.

 

즐길거리 볼거리

 

전체 거리 분위기

 

너무나 이국적인 느낌이 가득하길래, 찾아봤더니 베네치아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된 테마파크라고 하네요. 유럽의 느낌도 있고요!

 

강변을따라-길게-늘어선-가게와-집들-알록달록-너무-아기자기함
강가에 비친 상점 불빛들

 

 

낮에는 알록달록한 유럽식 건물들을 구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면, 밤에는 반짝이는 불빛들이 강에 비쳐서 더욱 화려한 장관을 드러내네요.

 

강가에-자리잡은-사람들-음료를-즐기면서-푸꾸옥의-밤을-보내는-중
분위기 좋은 강가 카페들, 음식점들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강가를 따라 놓여있는 테이블에 자리 잡은 사람들이 음식을 먹거나 음료를 마시고 있네요.

 

이곳에서 식사를 하시게 되면 테이블에 앉아 분수쇼를 관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더워서 추천드리지는 않아요.

 

딘화쇼

 

베트남의 전통문화를 엿볼 수 있는 공연이에요. 베트남의 의상과 춤, 음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딘화쇼-공연장-입구-여러가지-베트남-전통등불이-장식되어-있는-곳
딘화쇼 하는 곳, 베트남 전통공연

 

엄청난 대형 무대에서 진행되는 유료공연입니다.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도 있고 온라인에서 예약하고 갈 수 도 있어요. 퀄리티가 엄청 높다고 하네요. 공연시간은 20시 이후인데,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아요. 미리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근데 딘화쇼 끝나는 시간에 거의 분수쇼를 시작하기 때문에 명당을 차지하려면 딘화쇼는 패스하셔야 할 듯합니다. 

 

밤부하우스(Bamboo House)

 

 

눈을 사로잡는 대나무건축물! 또 다른 이름으로 대나무의 전설이라고 부른다고 해요. 

 

그랜드월드-대나무-건축물-대나무로-엄청-높게-지음

 

 

사람들 크기랑 비교해서 보면 엄청난 크기임을 짐작할 수 있으실 겁니다. 이렇게 거대한 건축물을 대나무로 짓다니 정말 놀랍네요. 밤부하우스는 가운데가 뚫려있어서 안쪽으로 들어가 볼 수 있습니다.

 

밤부하우스-천장모습-여러불빛이-화려함

 

내부모습은 다음과 같아요. 천정이 아름답죠?! 커다란 라탄 바구니에 들어온 느낌이었네요. 대나무의 전설이라는 이름이 괜히 얻어진 것이 아니었어요!

 

분수쇼(명당 카페 추천)

 

분수쇼는 매일밤 9시 30분부터 시작합니다. 물과 레이저 그리고 춤과 음악이 함께하는 공연이 수상에서 펼쳐지죠! 다 좋은데 푸꾸옥 날씨가 너무 더워서 길가에 조금만 서있어도 땀이 송골송골 맺히거든요.

 

 

그런데 그랜드하우스 카페들이 모두 에어컨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에요. 그래서 저희가 선택한 커피하우스!

 

 

 

지도에서 '길 찾기' 누르시고 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푸꾸옥-커피하우스에서-주문한-음료세잔-더위를-식혀주는-점보사이즈-커피

 

 

에어컨이 빵빵한 커피하우스 2층은 분수쇼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명당 중의 명당입니다. 다만 자리가 일찍 차기 때문에 서두르셔야 해요.  

 

분수쇼가-진행되는-강가를-구경하면서-커피하우스-1층에-자리잡은-상황

 

 

 

저도 2층을 노리고 갔지만, 자리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1층에서 보는 중이에요. 그래도 시야를 가리지 않아 1층에서도 충분히 잘 즐길 수 있었습니다.

 

 

유나이티드-센터를-나와서-숙소로-돌아가는-길

 

 

꼬맹이 제니가 졸려했기 때문에 분수쇼는 다 보지 못하고 나와야 했어요. 그랩을 타니 숙소까지 10분 컷으로 도착했습니다. 낮에는 너무 덥고 그늘이 없기 때문에 그랜드월드는 밤에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베트남의 현대적인 모습을 느낄 수 있었던 테마파크! 초등학생 가족여행으로 추천드립니다.